기능 | SOS | 엔터프라이즈 |
라이선스당 무인 접속 가능 기기 수 | 10대 (Unlimited의 경우 300대) | 300대 |
라이선스당 사용자 수 | 10명의 기술자 | 10명의 기술자 |
라이선스당 원격 동시 세션 | 1개 | 1개 |
고성능 연결 (High-performance) | ● | ● |
강력한 보안 (Robust security) | ● | ● |
세션 코드 기반 원격 지원 | ● | ● |
iOS 및 Android 기기 지원 | ● | ● |
세션 재시작 및 재접속 | ● | ● |
관리자 권한 상승 (Elevate to admin) | ● | ● |
SOS 앱 커스텀 브랜딩 | ● | ● |
PSA 티켓팅 및 ITSM 연동 | ● | ● |
2명 기술자 동시 세션 참여 | ● | ● |
채팅 기능 | ● | ● |
음성 통화 | ● | ● |
파일 전송 (복사/붙여넣기 및 드래그앤드롭) | ● | ● |
세션 녹화 | ● | ● |
다중 모니터 → 다중 모니터 | ● | ● |
웹 링크를 통한 화면 공유 | ● | ● |
사용자 역할 및 접근 제어 | ● | ● |
사용자 및 장비 그룹 관리 | ● | ● |
Bitdefender 백신 Add-on | ● | ● |
Splashtop 백신 (Bitdefender 기반) | ● | ● |
최종 사용자 원격 액세스 라이선스 | ● | ● |
엔드포인트 중앙 관리 Add-on | ● | ● |
고급 보안 기능 (SSO, SIEM, IP 화이트리스트, 클라우드 세션 녹화 등) | ● | |
Android 무인 액세스 | ● | |
고급 서비스 데스크 워크플로우 | ● | |
AR 및 Splashtop Connector 기능 추가 가능 | ● |